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흑석 캠퍼스타운] 성과자료집 3종

  • 등록일 : 2020-10-21
  • 조회수 : 6926
  • 좋아요 :

    0

1. 흑석 캠퍼스타운 2019년 1학기 대학-지역연계수업

본 책자는 흑석 캠퍼스타운 대학-지역연계수업의 성과자료집으로 20191학기에 진행된 지역연계수업의 결과를 정리하였습니다. 지역연계수업은 대학 정규수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특성과 현안을 발굴하고, 지역문제에 대한 관심 유발은 물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과정입니다. 이번 학기에 진행된 지역연계수업은 총 5개이며, 졸업설계, 건축설계, 공간디자인 세미나, 제품 디자인, 비즈니스 디자인이 참여하였습니다.

2. 흑석 캠퍼스타운 2019년 2학기 대학-지역연계수업

본 책자는 흑석 캠퍼스타운 대학-지역연계수업의 성과자료집으로 20192학기에 진행된 지역연계수업의 결과를 정리하였습니다. 지역연계수업은 대학 정규수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특성과 현안을 발굴하고, 지역문제에 대한 관심 유발은 물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과정입니다.

이번 학기에 진행된 지역연계수업은 총 10개이며, 교과목형의 경우 도시탐방, 부동산 개발론. 청소년 여가큐레이션 분석론, 건설리스크관리, 아동청소년기 건강교육, 디지털미디어세미나2, 성장발달 운동생리학, 3D 제작론이며, 프로그램형은 문화로 기억하는 흑석, 필라테스 운동 프로그램이 참여하였습니다.

3. 흑석 캠퍼스타운 2019년 주민공모사업

본 책자는 흑석 캠퍼스타운 주민공모사업의 성과자료집으로 20192학기에 진행된 주민공모사업의 결과를 정리하였습니다. 주민공모사업은 지역 주민들이 관심있는 주제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로 사업을 제안하고 직접 실행하는 공모사업입니다.

이번 학기에 진행된 주민공모사업은 총 10개의 사업이 참여하였으며, 사업명은 흑리단길 스탬프 투어 및 멩멩이 그리기 대회, 바로바로 UP!!, 청년 우울증 커뮤니티 프로그램 스물, 쉬다.’, 사라져가는 전통에 젊음을 더하다, 게릴라 어버니즘 기반의 교통 정온화 프로젝트, 지역민을 위하 건강강좌, 어둠 속에서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들과 함께, 멩멩이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시제작, 동작구 재개발단지 아카이브 프로젝트, 상도 1동 살피재 이팝나무 꽃 축제학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