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7월 LAS DAY 현장 이모저모

  • 등록일 : 2021-09-08
  • 조회수 : 1551
  • 좋아요 :

    1

6월부터 10월까지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펼쳐지는 LAS-Day
 
2021년 7월 LAS-Day에서는 공연부터 전시, 사진회, 예술체험까지 창업팀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1회차 - 탁 앙상블] 공연
 
연주 시작 전, 탁 앙상블의 연주 영상이 재생되었습니다.
이후에는 탁 앙상블의 서미경 대표님의 오프닝 멘트가 이어졌는데,
탁 앙상블이 걸어온 창립 역사와 탁 앙상블이 추구하는 가치를 알 수 있었습니다!
 
탁 앙상블은 바이올린 두 대, 비올라 한 대, 첼로 한 대로 이루어진 현악4중주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여인의 향기> 오리지널사운드트랙인 , 영화 <라라랜드> 삽입곡 메들리, <아리랑 랩소디>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곡들로 이루어졌습니다.
 
탁 앙상블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간을 음악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takkensemble
 

 
 
[2회차 - Project A] ?Continuation: Stop Asian Hate 영상 상영회
 
Project A는 아시아인 인종차별에 반대하는 해시태그 ‘#Stop Asian Hate’를
주제로 성악가와 협업한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영상 상영 뒤에는 실시간 댓글 창에 달린 질문을 포함하여 질의응답이 이어졌습니다!
 
Project A는 예술가와 예술가가 만났을 때 나오는 언어들이 상당히 재미있는데, 그것들을 계속 추구하고 싶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또한 사회적 이슈에 깨어있고, 계속해서 예술가로서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고민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3회차 - 플롯] 예술로 대화하는 혜화동 사람들 소셜 살롱
 
예술교양 뉴스레터 창업팀 ‘플롯’은 ‘돈키호테’를 주제로 소셜 살롱을 열었습니다.
살롱은 플롯의 진행자 한 명과 참여자 세 명으로 이루어졌으며, 주제에 맞게 참여자들은 ‘기사’라는 컨셉을 가지고 대화를 나눴습니다.
각 참여자들은 워밍업 질문에 답변하고 닉네임으로 자기소개를 하며 긴장을 풀었는데요!
그 뒤 살롱의 주제인 ‘돈키호테’에 관한 영상을 감상하였습니다.
 
감상한 영상을 보고 느낀 점들과 자신의 에피소드를 말하며 공감대를 형성하였습니다 :)
 
살롱이라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하나의 주제에 대해 교양 넘치고, 건강한 대화를 이어간 플롯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lot_official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