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8월 LAS DAY 현장 이모저모

  • 등록일 : 2021-09-08
  • 조회수 : 1847
  • 좋아요 :

    1

6월부터 10월까지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펼쳐지는 LAS-Day
 
2021년 8월 25일 LAS-Day에서도 
공연부터 전시, 사진회, 예술체험까지 - 창업팀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1회차 - 이든피플] 시니어들의 일상 탈출 프로젝트
 

‘시니어들의 일상 탈출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각자 화려한 조명 아래서

자신만의 포즈를 보여주는 등 각자 당당하고 멋진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영상에서 보여준 모델들의 모습 외에도 성연아트홀에서 자신의 모습을 직접 뽐내주신 다섯분의 모델분들은

전문적인 모델처럼 막힘없는 연기를 이어나갔습니다.

 

 

참여자들은 “요즘 옷입는 것부터 시작해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다시 뜨고 있어 날마다 설레는 날을 보내고 있다”,

또는 “이든피플이라는 보물섬과 같은 곳을 만나 굉장히 재밌게 생활하고 있다”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edenpeople.kr/
 

 
 
[2회차 - 일상의고전] 고민해결 고전상담소
 

‘일상의 고전’팀은 한문교육을 전공하며 논어, 맹자와 같은 고전을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삶을 성찰했다는 점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경험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누고 싶어 고전의 문장을 사용한 글쓰기, 소셜살롱 등의 모임을 기획했습니다.

본 행사는 지난 한 달간 글쓰기 모임 소개와 고전을 통한 고민상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고민상담 코너에서는 총 6개의 사연을 추첨하고, 해당 고민의 해결에 도움이 될 고전문장과 함께 조언해주는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일상의 고전’팀은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고전의 유용함이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히며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3회차 - 아트앤트] 스페인작업실에서 원데이 작가체험
 
‘아트앤트’팀은 회화작가인 니콜라오스 시자스의 소개와 작품에 대한 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제스처페인팅’에 관련된 기법이나 느낌을 설명해주면서 관객들의 원데이 작가체험에 대한 클래스의 이해력을 높였습니다.
본 행사에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런칭하여 클래스를 만들 예정인 ‘니콜라오스 시자스’작가의 클래스 프리뷰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페인팅의 질감이나 색에 대해 세세한 설명을 더하고 중간중간 재미를 주는 재치있는 말을 통해
보는 이가 지루하지 않게끔 행사를 적극적으로 이끌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raison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