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서울시 캠퍼스타운 언론보도 입니다.

[ ]덕성여대·한성대 창업기업, 청년 운동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로 캠퍼스타운 간 협업

  • 등록일 : 2024-03-27
  • 조회수 : 51
  • 좋아요 :

    0

포트존·뻔뻔한스포츠, 청년 운동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 (좌)포트존 대표 송준, (우)뻔뻔한스포츠 대표 최유진

포트존과 뻔뻔한스포츠가 청년들의 운동 문화 확산과 생태계 조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덕성여자대학교 국제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양사는 상호교류와 자원 공유를 통해 청년 운동 문화의 발전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사는 운동시스템 및 네트워크 구축, 우수 배드민턴 동아리 발굴 및 추천에 대해 협력하며, 다양한 사업 추진에 있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포트존은 동아리 전용 플랫폼 ‘아이러브클럽’을, 뻔뻔한스포츠는 배드민턴 올인원 플랫폼 ‘배프(배드민턴프렌즈)’를 운영 중이다.
특히, 두 기업은 내달 13일과 14일 화도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남양주 시장기 전국배드민턴 대회’에서 함께 활동 인증서 발급 및 상장 발급 등을 온오프라인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배드민턴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상장 자동 발급 솔루션을 납품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포트존의 송 대표는 “양사의 우수한 노하우를 통해 시너지를 내어 공동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들의 운동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고,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