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문화예술창업팀 성과발표회 1 day Art Festival 참여 안내

  • 등록일 : 2020-11-02
  • 조회수 : 1963
  • 좋아요 :

    0

균관대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는 Art on stage 문화예술창업프로그램에 참여한 창업팀 성과발표회를 11월 6일에 개최합니다. 하루 동안 무용, 사진전, 연극까지 모두 관람이 가능한 1 day Art Festival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코로나 19 방역준수를 위해 각 타임 당 5명 이내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 스탬프 찍고 커피 먹고!
- 공연 관람 때마다 스탬프를 찍어주세요. 공연 1개당, 1개의 스탬프가 제공됩니다.
-  3개 이상 스탬프를 찍은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로 드립니다.
2) 오늘의 인기상 투표하고 케익 먹고!
- 1 day Art festival이 끝나고 모든 관객에게 인기투표를 문자로 실시합니다.
-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분께 투썸플레이스 케익을 선물로 드립니다.
3) 리뷰쓰고 피자 먹고!
-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개인 SNS에 1 day Art Festival 리뷰를 적어주세요.
- #성균관대캠퍼스타운, #아트온스테이지, #1dayartfestival 해시태그를 달아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신 3분께 도미노피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 공연 날짜]
2020년 11월 6일 오전10시~오후6시

[공연 장소]
종로구 창경궁로 35길 25, 샘터사옥 B1 성연아트홀

[참가신청]
온라인 사전예약, 무료입장
http://asq.kr/Kr0BQjFNwZZr5

[공연내용]
1. 퓨전국악공연 영상(10시~10시 40분) 
1) 주제 : 초록이의 시간 공감여행
2) 내용 : 엄마와 다툰 후 집을 나가 과거로 여행을 떠나는 초록이의 이야기를 통해 엄마의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작품, 퓨전국악공연과 이야기 낭독형식의 영상 상영
3) 참가팀 : Art Green Fox(국악과 현대음악을 기반으로 한 퓨전음악을 창작하는 공연팀입니다)

2. 한복패션 사진전(11시~11시30분)
1) 주제 : K-Culture의 재해석
2) 내용 : 일상복으로 활용가능 한 한복 코디를 제안한 패션 사진전과 아리랑을 재해석 한 영상 상영
3) 참가팀 : 제로프레임(한국의 전통문화를 재해석하여 영상, 사진, 음악 등 트렌디한 방식으로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팀입니다)

3. 예술 체험 전시(1시~2시)
1) 주제 : 보통의 하루
2) 내용 :  가장 자유로운 숨을 내쉴 수 있는 곳으로의 초대-가장 일상적인 비현실을 느껴볼 수 있는 1인 체험 전시 
3) 참가팀 : 보통의 예술(예술의 일상화를 지향하며 관객이 예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팀입니다.)

4. 시니어 모델 사진전(2시 30분~3시) 
1) 주제 : 새로운 삶을 위한 도전, 시니어 모델 사진전
2) 내용 : 시니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또 다른 나를 찾기 위한 특별한 변화에 도전한 시니어 모델 6인의 사진전 및 사진촬영 현장스케치 영상상영
3) 참가팀 : 이든피플(시니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시니어들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팀입니다.)

5. 무용 공연(3시30분~4시10분)
1) 주제 :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솔로 무용 공연 및 공연영상 상영
2) 내용 :  
-니나노 고개(7분 영상)/시공간의 덩어리 속 나의 삶을 총체적으로 바라보며 내 인생을 니나노 고개라고 부른다.
-Klesa(8분 실제 공연)/108배를 통한 온전한 나를 찾는 과정을 담는다
-비무장지대에서 춤을(10분 실제 공연)/나를 둘러싼 모든 무기들로부터 해방된 나의 방, 이 공간을 비무장지대로 선포하고 이곳에서 춤을 춘다.
3) 참가팀 : Art company 0.zone(한국호흡을 기반으로 한 컨템포러리 댄스를 선보이는 팀입니다.)

6. 연극 영상 상영(4시30분~5시)
1) 주제 : 나 어디에 있는가, 나 어디로 가는가
2) 내용 : 닿을 수 없는 이상에 닿으려고 노력하지만 결코 그곳에 닿을 수 없는 사람의 이야기. 3개의 옴니버스 연극형식으로 청각의 시각화-프로젝션 맵핑 영상기법을 이용하여 청각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음
3) 참가팀 : 창작집단'ㅇ'(공유될 수 있는 열린 연극을 지향하고 세상에 놓인 개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극단입니다.)

7. 연극 공연(5시30분~6시)
1) 주제 : Alone
2) 내용 : 나는 무엇에 갇혀, 무엇을 향해, 무엇을 보며, 무엇을 느낄까- 내가 있는 곳은 어디일까
3) 참가팀 : Project A( Project A는 주로 신체 언어와 무대 위의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인간의 의미를 탐구하는 공연을 합니다.)


[문의처]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02-740-1735
성연아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