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서포터즈 연계 활동 블로그 기사] 'lnee'

  • 등록일 : 2020-11-11
  • 조회수 : 1680
  • 좋아요 :

    1

 
 
 
 
“아트 상품의 소유를 통해 예술에 다가가다”

 

 

1. 기업소개

여기 시각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상품으로 사람들에게 있어서 높아 보였던 예술에 대한 장벽을 부시고 접근성을 높이는 기업이 있다. 바로 Inee가 그 기업이다. Inee는 작가의 어릴 적 애칭을 모티브화해서 탄생한 브랜드로 한 사람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영향력을 지닌 디자인을 창출하는 기업이다.

 

2. 아이템소개

Inee의 작품은 단순히 미술적 가치만을 지니고 있는 것이 아니다. Inee가 제공하는 디자인 속에는 스토리가 있다. 각 작품들 속에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Love your self”, 우리 사회에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목이며 개인의 정체성과 역량이 중요시되는 현대 사회에 있어서 반드시 생각해봐야 할 부분이다. 우리는 작품 속 Love your self라는 의미를 통해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뿐만이 아닌 타인을 사랑할 수 있는 소양을 배우게 되고 이는 나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게 된다.

 

풍만한 몸, 일상생활에서의 작은 행복(이는 요즘 현대인들이 열광하는 소확행이라고 할 수 있다.), 상상의 공간, 심리적, 상징적 이미지를 통해 화면을 재미있게 만들며 모양을 왜곡하지만 그 동시에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이는 순수한 활력을 발산해 모두에게 따뜻함을 제공한다고 작가는 설명한다. 우리는 Inee의 아트 상품을 통해 예술을 다른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게 된다. 평소에 우리는 예술이나 작품을 다가가기 어려운, 상류층만이 영위하는 영역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사회에서 예술 분야를 점점 축소시킬 뿐이다. Inee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접근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감상에서 소유로, 사람들의 평범한 일상 속에 특별하고 가치 있는 예술을 선사한다.

 

3. Inee만의 가치

예술에 지식이 없는 필자조차도 Inee의 작품과 아트 상품을 접한 순간 이 작품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졌고 소유하고 싶다는 욕구를 가질 수 있었다. 이처럼 Inee의 작품은 매력적이고 인상적이며 평소 관심 없던 예술이란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도 Inee는 다양한 아트 상품을 통해서 우리에게 다양한 영향력을 선사할 것이다. 이미 많은 이들이 Inee의 작품에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Inee의 디자인은 앞으로 작품 속 스토리와 예술적 가치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게 될 것이다. 이러한 특성들을 고려할 때 Inee라는 브랜드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졌다고 설명할 수 있다. 그러니 얼른 Inee의 아트 상품을 들여다보고 소유해보는 것은 어떨까. Inee의 작품에 관심을 가진 그 순간부터 당신은 예술에 빠져들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