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캠희와 함께 알아보는 [2020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합격팀-1탄!

  • 등록일 : 2020-11-17
  • 조회수 : 2082
  • 좋아요 :

    5

안녕하세요!

캠퍼스타운 서포터즈 캠희입니다!

 

오늘은 지난

2020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최종합격팀들의 사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다들 보러 가시죠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먼저 EX:Medi는 좁은 공간에서도 할 수 있는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 등 홈트레이닝 비대면 화상 운동처방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홈트닥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해요.

 

HEI-QALY는 반려동물 의약품 배송 및 판매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회사로, 예뱡약과 영양제의 배송 및 투약 알림, 체크리스트를 통한 문진 시스템&알고리즘에 따른 반려동물의 맞춤형 영양제 추천, 복용중인 예방약과 영양제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먼저

 

ViKone lab은 호흡에서 발생되는 호흡에너지를 정전기 에너지로 수확하여 세척 후에도 사용가능한 스마트 마스크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건강한 스푼은 국산 천연물을 활용한 기능성 식품을 연구하는 회사에요! 주 서비스로는 종합영양제인 비타민 미네랄과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 기능성 건강기능 식품, 하루 한번 한스푼으로 충분한 맛있는 수용성 분말 등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랑화는 피부노화 방지 다이어트 보조제 등 이너뷰티 건강식품을 제조

랑화는 피부노화 방지 다이어트 보조제 등 이너뷰티 건강식품을 제조,판매하는 회사에요.

 

마인즈그라운드는 다문화가정 교육콘텐츠 제작 및 교육포털을 구축하는 회사에요.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교육, 진로교육을 비롯한 다문화가정 맞춤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진로진학 교구를 판매하는 등 다문화가정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요!

범스뮤직은 스튜디오 렌탈

범스뮤직은 스튜디오 렌탈, 온라인 전용 공연 기획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요:)

 

보리빨대는 국산 보리의 보릿대를 이용한 빨대와 국산보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답니다!

 

살아있는 피부는 화장품 쿠션케이스에 

살아있는 피부는 화장품 쿠션케이스에 UVC 자외선 살균기를 결합한 제품을 개발하여 화장품 퍼프에 존재하는 세균 감염 및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자 노력하는 회사랍니다!

 

실버라이닝은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만 60세 이상의 배달원들의 도보배달 사업 모델 개발, 실버 배달원용 어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아듀

아듀Aduu는 예술교육 라이프 플랫폼으로, 예술교육 큐레이션 서비스, 지도로 보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에요.

 

앤드스페이스는 유휴상가 공간을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연계해주는 상가형 에어비엔비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요!

에드믹바이오 

에드믹바이오 3D장기칩, 조직 유래 탈세포화 바이오 잉크 등 다양한 의료기기 관련 물품을 판매해요.

 

에이아이노미스 AI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하는 회사로, 차량 내에 설치하여 아이 갇힘 사고를 방지하는 AI 카메라 아이세이프캠 (AI-SAFECAM)과 코딩 없이 마우스 클릭만을 통해 머신러닝 모델 개발이 가능한 올인원 AI개발 플랫폼 노코딩 AI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은

합격팀 소개 2으로 찾아올게요~~

 

 

 

 

[문의]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02)961-9514~5

camta@kh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