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지원정보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전달합니다.

[ 기타 ][강서대학교 캠퍼스타운] [기사] LG사이언스파크 컬처위크 2022,“건강선생”이 함께하다

등록일 : 2022-10-24 조회수 : 245 좋아요 :

0

 국내 최대 규모의 융복합연구단지 LG사이언스파크에 매년 가을마다 열리는 아주 특별한 축제가 있다. 바로 LG임직원을 비롯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문화 축제인 LG컬처위크다. 이번 행사는 10월 4일(화)부터 6일(목)까지 사흘간 LG사이언스파크에서 진행되었다.
 
 
 행사 프로그램 중 득템마켓(함께사는(Buy&Live) 플리마켓)에 강서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기업인 '건강선생(대표 김지영)'이 참여하여 시그니처 제품인 할라피뇨 스프레드와 초코콩 스프레드를 홍보하고 판매하였다.
 
 건강선생은 강서대학교 캠퍼스타운 2021년도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선발되어 창업공간에 입주해 성장 중인 창업기업이다. 김지영 대표는 평소 빵을 좋아해 저당 잼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잼(스프레드)을 만들게 되었고, 제품화까지 하게 되었다고 한다.
 
 건강선생의 제품들은 설탕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단맛을 냈고, 초코콩 스프레드의 경우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고 유화제가 들어가지 않아 층 분리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만큼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고 증명할 수 있다. 할라피뇨 스프레드는 스테이크나 샌드위치, 치킨 등과 함께 먹으면 좋고, 초코콩 스프레드는 아이스크림, 크레페, 과일 등과 같은 음식에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LG컬처위크를 통해 매운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할라피뇨 스프레드를, 아이가 있는 가정은 초코콩 스프레드를 많이 구매하였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되엇다.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건강선생의 새로운 스프레드도 기대해본다.
 
[강서대학교 캠퍼스타운 서포터즈 3기_한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