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 안녕하세요. 글로벌 융복합기술창 르네상스를 열어갈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입니다. 청년창업의 모든 것, 스타트업으로  성장을 원하는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한마디

    • 역사·예술·문화×기술혁신 = 창업으로 사람이 모이는 서울

[ 기타 ]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히든크랙#3, 주얼리 입주팀 네트워킹데이

등록일 : 2021-09-23 조회수 : 1842 좋아요: 1
"히든크랙 시즌3 입주팀 네트워킹데이"
 
2021.09.14.
IN 킹고스타트업스페이스 대학로
 

 
 
이번 네트워킹데이는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의 히든크랙 프로그램으로 발굴된 주얼리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강에 앞서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김경환 단으로부터 창업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성균관대학교 설상훈 교수의 '서비스 디자인 기획'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서비스 디자인 트렌드를 읽는 시각을 키울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었습니다.
 
 
 
특강에 이어,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송인섭 주임이 히든크랙 시즌3 프로그램의 진행상황을 공유했습니다.
 
입주팀의 개별 소개를 듣는 순서도 있었습니다.
덕분에 본격적인 네트워킹 시에 앞서 주얼리 크리에이터들이 서로를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네트워킹 시간에는 주얼리 크리에이터들끼리 자유롭게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히든크랙 시즌3 네트워킹데이 프로그램에서는 주얼리 크리에이터들의 발굴 뿐 아니라, 그들의 '성장'까지 추구하는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의 체계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이 돋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