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타프로그램

캠퍼스타운 프로그램 새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2025 제11회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모집 공고 (2.4.~2.26.)

  • 등록일 : 2025-02-04
  • 조회수 : 2941
  • 좋아요 :

    0

 

 

[모집개요]

 

? 공고명 : 2025 제11회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 신청마감 : 2025. 2. 26.(수), 18:00

 

? 대상 : 서울시 거주 또는 생활권으로 하고 있는 내·외국인 (예비)창업자 
 * 공고일 2025. 2. 4. 기준, 아래 3가지 사항 모두 충족 시 지원 가능

   1. 서울시 거주 또는 생활권자 : 지역 거주자, 직장 재직자, 서울 내 대학(원) 재·휴학생

    ※ 개인 또는 팀 단위 신청 가능, 팀 단위 신청 시 최소 1인 이상 서울시 생활권자

   2. 예비창업자 및 업력 만 7년 미만 창업기업 

     - 일반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연월일‘ 2018. 2. 5. 이후 창업 (2018. 2. 5. 포함)

     - 법인사업자 : 법인등기부등본 상 ’회사성립연월일’ 2018. 2. 5. 이후 창업 (2018. 2. 5. 포함)

   3. 대표자 만 39세 이하 : 1985. 2. 5. 이후 출생자 (1984. 2. 5. 출생자 포함)

     - 공동대표일 경우 1명이라도 자격요건 해당하면 가능

     - 제대군인의 경우 「서울시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최대 3세 연령 상한
     - 교원창업의 경우 연령제한 없음

 

  ※ 필수사항

    1. 한양대 캠퍼스타운 창업전용 공간에 입주하여 상근(월 20일 이상)이 가능한 팀 
       (단, 공유형 공간 선정팀은 상근 의무 없음)

    2. 사업자 등록지(지점, 기업부설연구소 등 가능)를 캠퍼스타운 입주 공간으로 등록 가능한 팀

       (기창업자: 입주 후 2개월 내 이전등록 / 예비 창업자: 입주 후 3개월 내 사업자등록 완료)
    3. 외국인 창업기업의 경우
       (가) 외국인이 대표자인 경우: 복수국적자 제외, 6개월 이상 창업기간 유지한 경우에 한해 인정
       (나) 외국인이 근로자로 참여한 기업: 복수국적자 제외, 단, 사회보험 가입 후 3개월 이상 근무기간 유지한 경우

 

  ※ 제외대상

    1. 공고일 현재 타 대학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지원을 받고 있는 경우

    2. 2025 제 10회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창업기숙사)에 최종 합격한 경우

    3. 기타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의 참여 제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 선발규모 : 총 45팀 (독립/개방형 36팀, 공유형 9팀)

     ※ 입주 팀 중도 퇴소 시, 후순위 예비입주팀에게 입주공간 및 창업활동금 지원

 

[세부일정]

 

 1. 공고 및 홍보 : 2025. 2. 4.(화)

 - (공고)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등

 - (설명회) 2025 제 11회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설명회

        * 일시: 2025. 2. 14.(금) 15:00

        * 장소 한양대 HIT 1층 양민용 라운지 (성동구 왕십리로 222) 

   ※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신청자 대상으로 온라인 접속 링크 전달 예정 

 (참가신청폼) https://forms.gle/CKjXPMBnxWs69CSt5 

 

 2. 서류접수 : 2025. 2. 4.(화) ~ 2025. 2. 26.(수) 18:00

 - (신청)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온라인 접수

 -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구글 설문지 제출

   1) 참가신청서 : 구글폼 작성 ▶https://forms.gle/xWdqygD8i95CUedC8  

   2) 사업계획서 : [양식] 캠퍼스타운_창업경진대회_사업계획서 * 첨부파일 참고

       작성 후, 참가 신청 시 파일 업로드
      (파일명: ‘성명(팀명)_사업계획서.pdf’) *pdf파일로 제출
   3) 제대군인: 병적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4) 교원창업: 교수 창업 겸직 승인 확인서, 재직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소속 대학 발급본)

  ※ 구글 계정 로그인 후 신청서 작성을 요망하며, 제출 후 링크 주소 저장 시 수정 가능

   (수정은 제출 마감 시간 이전까지만 가능함)

  ※ 신청서 제출 후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제출 완료 메일이 왔는지 확인 필수 

 

 3. 서류평가 결과발표 : 2025. 3. 7.(금)

 - (평가방법) 제출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전문 심사위원 서면 평가 

 - (심사기준) 시장성·기술성·사업성 등 평가를 통해 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팀 선정

 - (선정발표) 2025. 3. 7.(금) 개별 이메일 통보

 - (선정팀 제출서류) 2025. 3. 14.(금) 15:00 이메일 제출

     1) [필수]발표평가 사업계획서PPT (자유양식, 분량제한 없음)

         ※ 단 발표 시간이 5분임을 고려할 것

     2)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을 한 자에 한함)

     3) 재학(휴학)증명서 (서울시 생활권자 중 서울 내 대학(원) 재·휴학생에 한함)

     4) 재직증명서 (서울시 생활권자 중 직장 재직자에 한함)

     5) 주민등록등본 (서울시 생활권자 중 서울 거주자에 한함)

     6) 외국인 등록증 (해당자에 한함)

     7) 기타 참여에 필요한 동의서 및 증빙서류

 ※ 모든 증명 서류는 공고일 기준 (2025. 2. 4.(화)) 이후 발행본으로 제출 

 

 4. 발표평가 : 2025. 3. 18.(화)

  - (평가방법) 제출한 사업계획서 PPT를 바탕으로 대면 발표평가 

  - (발표평가) 팀별 발표(5분), 질의응답(3분)으로 진행

  - (심사기준) 발표 능력 및 참여도 외 1차 평가와 동일

  - (평가장소) 추후 안내 예정

 

 5. 최종결과발표 : 2025. 3. 19.(수)

  - (선발 인원) 총 45팀 선발 (독립/개방형 36팀, 공유형 9팀), 개별 통보

    ※ 심사기준 미달 시 선발 예정 인원에 관계 없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